본문 바로가기

영화보ㄱl

넷플릭스 추천 범죄 액션 영화

 

넷플릭스 범죄 액션 영화  (2017년작) 영국, 미국, 프랑스, 벨기에  누미라파스

 

✔ 기발하고 참신한 소재가 돋보이는 영화!

제목에서 느껴지는것 처럼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실제 요일이 사라지는 거대 SF같은 느낌은 아닙니다

 "산아제한법"으로 인해 1인 1자녀가 국법으로 정해집니다 나머지 자녀는 국가에 끌려가 냉동인간이 되어 보존되는 사회에 일곱쌍둥이가 태어나게 되고 이들은 사실을 감추기 위해 한 인격체인것처럼 모두를 속이며 요일별로 돌아가며 생활하게 됩니다 이 바로 일곱쌍둥이의 이름들이 월화수목금토일 입니다! 이제 대충영화제목의 느낌을 아시겟죠? 엄청난 액션이나 화려한 SF가 있기보단 독특한 소재와 스토리가 영화를 보는 재미를 더해 줍니다 킬링타임용으로는 꽤 괜찮은 영화라고 생각 되어 추천드립니다

 

 

✔ 1인 7역의 누미 라파즈

스웨덴 출신 배우 누미라파즈가 주연으로 출연하는데 생소한 배우라 검색해봤더니 역시나 저희가 알만한 영화에는 출연한적이 없는 배우네요 이 영화에서 누미 라파즈는 1인 7역을 소화하는데 정말 힘들었을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힘들었겠다는 생각을 했다는건 배우가 그만큼 연기가 좋았다는거겠져!  한가지 또 놀란 사실은 이배우가 1979년 생이라네요 특히 제 머릿속에는 "세러데이"에 대한 인상이 강해 더더욱 20대인줄 알았답니다 어쨋든 이번 영화를 계기로 저희에게 좋은 영화들로 또 얼굴을 볼 수 있었으면 좋겟네요 

 

 

 

✔ 관객평!

 

 


 

하나의 이름 카레 셋맨 뒤에 숨은 일곱쌍둥이의 사투!

이들을 몰래 키우기로 결심한 외할아버지 ‘테렌스 셋맨’(윌렘 대포)은 먼데이, 튜즈데이, 웬즈데이, 써스데이, 프라이데이, 새터데이, 선데이라는 이름을 지어주고 쌍둥이들이 발각되지 않고 모두 살아 남을 수 있도록 엄격한 규칙을 만든다. 첫째. ‘카렌 셋맨’이라는 하나의 이름으로 살 것. 둘째. 자신의 이름과 같은 요일에만 외출할 것. 셋째. 외출해서 한 일은 모두에게 공유할 것. 어느 월요일 저녁, 평소처럼 출근했던 ‘먼데이’가 연락도 없이 사라지고 정부의 비밀 조직이 이들의 은신처에 갑자기 들이닥치는데… 더 이상 하나의 이름 뒤에 숨어있을 수 없는 일곱 쌍둥이들의 목숨을 건 팀플레이 액션이 시작된다

 

 

 

 

👀먼데이👀

 

 

 

👀튜즈데이👀

 

 

 

👀웬즈데이👀

 

 

 

👀써스데이👀

 

 

👀프라이데이👀

 

 

 

👀세러데이👀

 

 

 

👀선데이👀

 

 

 

 

📸월화수목금토일📸

 

 

🍿재밌는 관람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