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보ㄱl

넷플릭스 추천영화 에놀라 홈즈

 

 추천 범죄 추리영화  에놀라 홈즈(2021년작) 영국  밀리 바비 브라운

 

여자셜록의 시작을 그린영화

셜록 홈즈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제목에서도 직감하실수 있듯이 셜록홈즈의 번외편같은 영화로 보시면 되겟네요 셜록홈즈의 어린 여동생(에놀라 홈즈)이 본인이 처한 환경에서 마주하게된 사건에 대해 평소 가지고 있던 재능으로 처음으로 이를 해결해 나가는 모습을 그린영화예요 영화자체는 일단 가볍고 유치하면서 유쾌한영화라고 보시면 되겠네요 흔히 범죄 추리영화에서 나오는 복잡함과 기발함보다는 에놀라 홈즈라는 여자 셜록의 시작배경쯤에 더 집중된 영화가 아닌가 생각되네요 아마도 시리즈가 나올 가능성이 다분해보이기도 하네요 이런 장르의 영화를 좋아하시는들은 가벼운 마음으로 시청하시기에는 충분한 영화라고 생각해서 추천드려봅니다

 

 

주인공 밀리 바비 브라운

영화 처음에는 사실 잘 몰랏다가 어느순간에 어디에서 본듯한 얼굴이라 생각되어 검색해보니 고질라 시리즈의 주인공인 딸로 나오는 그 배우더군요 고질라 볼때도 느꼈지만 이 배우 확실히 보이시한 이미지를 가고 있는듯 합니다 이번 영화에서는 귀엽고 발랄한 이미지가 눈에 띄네요 그리고 또 한사람! 바로 헨리카빌 우리에게는 굉장히 많이 알려진 배우져 바로 저스티스리그의 슈퍼맨역할! 에놀라 홈즈의 오빠 셜록홈즈역으로 이번 영화에 출연하는데 사실 거의 우정출연? 특별출현이라고 생각될 만큼 아쉽지만 비중이 거의 없네요  그래도 확실히 눈에 익은 배우가 나오니 영화에 좀더 집중할 수 있게 해주네요 시리즈로 나오게 되면 좀 더 비중이 커졌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관객평!

 


 

좌충우돌 소녀탐정의 모험이 시작된다!

사라진 엄마를 찾아야 한다! 홈즈 가문답게 탐정 본능 장착하고 런던에 간 에놀라. 하지만 시작부터 도망자 신세의 귀족 청년과 엮여버렸다. 그 와중에 오빠 셜록까지 따돌려야 한다니. 미스터리 가득한 이 모험, 무사히 마칠 수 있을까?

 

 

 

🍿재밌는 관람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