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보ㄱl

권민아 양다리 사과한다 인정? 재조명되는 지민과의 왕따설

 

권민아 현재 남자친구와 헤어지고 전여자친구에게 사과 입장글 게시

 

불과 이틀전 권민아 양다리 논란으로 포스팅을 다뤘는데 인정하며 사과하는 입장을 밝혔네요 악의적인 소문들과 악플러들을 고소한다고 강경하게 대처 하겠다던게 엊그제 인데 이렇게 빠르게 인정하고 사과할일에 왜 그렇게 단호하게 아니라고했는지 이해가 되기 힘드네요 그래도 인정하고 사과하는 모습은 바람직하다 봅니다 아예 소통을 않하는 연예인들도 많고 시간으로 무마시키는 일들도 빈번하니 이렇게 인정하고 털고가는것이 맞다고 보여지네요 당연히 대중들의 시선은 당분간은 더 처가울테지만 그것 또한 본인이 몫으로 보입니다

 

 

권민아 사과 글중에서  

 

 

 

이번 논란으로 인해 같은 걸그룹멤버였던 AOA 출신 신지민과의 왕따 사건 또한 다시 재조명 되는 분위기

AOA 갤러리는 "권민아는 왕따가 아니었다"는 취지의 성명문을 발표 권민아의 주장을 정면 반박

 

AOA 동료 멤버였던 신지민이 자신을 10년간 괴롭혔고, 이 때문에 AOA를 탈퇴했다고 주장했고. 해당 논란으로 신지민은 AOA를 탈퇴하고, 연예계 활동을 중단했었는데 현재 권민아의 이중성에 누리꾼들 또한 피해자 코스프레를 한 것 아니냐는 논란도 불거지고 있습니다 정말이지 불씨가 알수없는 국면으로 번져가네요 
앞으로 논란의 불씨가 어떤식으로 번져갈지 팔로우하며 다시한번 포스팅이어 가도록 하겠습니다

 

그누구보다 상처가 컸을 피해자 전여자친구에게 꼭 개인적으로도 진심으로 사과해서 위로를 전하길 바랍니다 근데 이제 일반인인 그남자친구는 어떻게 되려나 궁금해지네요 그 남자친구에 대해 짤막하게 포스팅 해보려 했으나 일반인이라 이쯤에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권민아 양다리논란을 잘 모르시는분들은 전 포스팅을 참고바랍니다

 

https://todayzin.tistory.com/7

 

AOA 전 멤버 권민아 양다리 논란

걸그룹 AOA 전 멤버이자 현재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권민아[1993년 9월 21일생] 작년 7월경 AOA에 있을당시 특정멤버(지민)로 부터 각종 정신적 괴롭힘을 당했다고 폭로하여 세간을 떠들썩하게 했던

todayzi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