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보ㄱl

표예진의 라이프스타일

2021년 7월 4일 나혼자산다 에서 배우 표예진의 라이프 스타일이 공개되어 화재를 모으고 있네요

최근 모범택시에서‘ 무지개 운수’의 경리과 직원(안고은역)으로 팀 내 해커역할을 맡으며 열연한 바 있습니다 

 

그럼 간략하게 배우 표예진의 프로필을 살펴보져

 

소속사 팬스타즈컴퍼니는 조금 생소해서 알아보니 배우 전혜빈과 최성재등과 같이 한지붕아래 있네요

아직까지는 많이 알려진 배우들은 눈에 띄지 않는 모습이네요 

 

2012년 MBC드라마 '오자룡이 간다'로 데뷔했으며 후에 여러 작품들에서 작은 역할들을 맡으며 연기생활을 이어왔네요

저희가 알만한 작품들로 얼굴을 비추기 시작한건 2016년 월계수 양복점에서부터로 보이네요

 

2016년작 월계수 양복점 -김다정역

2017년작 쌈, 마이웨이 - 장예진역

2017년작 미워도 사랑해 - 김은조역

2018년작 김비서가 왜 이럴까 - 김지아역

2019년작 VIP - 온유리역

2021년작 모범택시 - 안고은역

 

2013년에 이승기와 신민아가 주연을 맡았던 구가의서에서 기생1로 단역을 맡은 적이 있네요

출연작중 흥미로울만한 이력인 듯해서 찾아봤는데 귀엽네요

 

 

2018년작 김 비서가 왜 이럴까 김지아역을 맡으면서 대중들에게 점점 다가서다

 

김비서가 왜이럴까에서 엉뚱하면서 의욕은 한 가득인데 하는 일마다 허당인 귀여운 캐릭터 김지아역을 맡으면서 우리들에게 조금씩 얼굴이 각인되게 되죠 이후 드라마 VIP 에서 재벌의 숨겨진 딸 온유리역으로 불 여시 같은 이미지로 장나라 남편(이상윤)을  꼬드기는 얄미운 역할을 잘 연기하며 더욱 인지도를 쌓아갑니다 그리고 올해 모범택시에서는 직설적이이고 할 말은 다하는 유능한 해커 한고은역을 맡으며 드라마흥행에도 큰 역할을 하게 됩니다 캐스팅 비하로는 애초에 한고은역에는 아이돌 걸 그룹의 에이프릴 이나은이 배정됐으나 전 멤버 이현주의 왕따 논란이 불거지며 하차하게 되며 이 자리를 표예진이 대신하게 됐습니다

 

2018년 SBS런닝맨 409회에 출연해 엉뚱한 애교 삼행시로 웃음을 주기도 합니다!

 

삼행시를 지어야 되는 미션이 있었는데 구지 본인 이름으로 삼행시를 짓겠다고 같은 팀인 양세찬에게 본인이름으로 운을 띄어달라구 해서 시작부터 웃음을 주더니 결과는 이미지를 참고하세요!!  

 

아직은 병아리 자취생인 표예진의 라이프스타일! 나혼자 산다

독립하여 혼자 살기 시작한지 이제 6개월 차인 표예진표 싱글 라이프가 나혼자산다를 통해 비춰졌는데요 깔끔한 성격을 넘어 집에 먼지 한 톨 쌓이는걸 용납 못하는 청소 꾼이네요 이런 이유로 친구들 사이에서도 별명이 표또청(표예진 또 청소한다)이라네요 이날 방송에서는 수준급 홈베이킹 실력도 뽐냈는데요 배운지는 1년 정도 됐다고 하는데 정말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나혼자 산다 MC들에게도 직접 만들어 맛보게 했는데 반응도 정말 좋네요 저도 먹어보고 싶은데... 

 

반사적으로 나오는 사투리와 전직 승무원 경험

경남창원출신인지라 친구 앞에서는 자연스럽게 사투리가 나오는데 사투리 쓰는 모습자체가 더 인간적이고 러블리하네요 대화중에 승무원 시절 얘기가 살짝 오갔는데 참고로 표예진은 19살에 대한항공 승무원이 되었으며 약 2년 정도 다니다가 배우가 되겠다고 결심하며 퇴사했다고 하네요 부모님이 많이 반대했으나 잘 설득했다고 하는데 제가 만약 부모면 과연 승무원을 그만두고 배우의 길을 선택하는 딸을 응원할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그만큼 대단한 용기가 필요하며 주변에서도 응원이 필요한 결정이었다고 느껴지네요 여리게 생기고 귀여운 모습으로 비춰지지만 확실히 배우로 성장해나갈수 있는 이유는 내면에 저런 강단과 결단력이 있으니 가능하다 보여지네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우리들에게 더 다가와주길 기대하며 포스팅을 마칩니다!